영어 3형식 공부 문장 예시

오늘은 영어 3형식을 공부할거에요~ ㅎㅎ 





3형식은 S+V+O로 이루어져있어요.

즉, 1형식과 2형식과는 달리

'목적어'가 필요한 동사입니다.

아! 여기서 '목적어'란. 동작의 대상이

되는 것으로 우리말에선 '-을/를'에 해당합니다.




예를들면 I/ put/ an apple/ on the table 이라는

문장을 살펴봅시다. 앞서 살펴봤든 put은

목적어만으로는 의미가 불충분한 동사입니다.


l put an apple(나는 사과를 놓았다.) 

이라는 문장만을 놓고 봤을 떄, '어디에?'라는

생각이 떠오르시지않나요??? 

따라서, on the table(탁자위에) 이 있어야

의미가 완전해진다는 점! 잊으시면 안돼요!!



이렇게 영어에는 수많은 예외가 존재합니다.

그래서 집에서 아이들이 

혼자 학습하다가 함정에 빠질 수 있는

문장들이 많이 나타나는데요~

이렇게 될 경우 다들 혼돈에 

도가니에 빠지고 결국 영포자가 되어버리곤 하죠...


영어의 문법!! 자기주도학습도 좋지만

저희 인천논현 영어학원

국두국어에서 오개념없이

더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?ㅎㅎ





궁금한점은~ 






TAGS.

Comments